예뻐지는 여자들의 공간 - 여자이야기

연예인들이 운영하는 식당 모음! 맛 보장된 곳들만 선정했다! 본문

여자들의 리뷰/푸드&컬쳐

연예인들이 운영하는 식당 모음! 맛 보장된 곳들만 선정했다!

그여시 2018. 6. 11. 17:00




여러분 안녕하세요!


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바로
연예인들이 운영하는 식당입니다!







요즘 따라 식당, 카페, 피시방 등
투잡을 뛰는 연예인들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인데요!
그래서 연예인들이 운영하는 맛집들을 모아봤습니다!
맛 보장된 곳만 선정해 봤어요><



 
로꼬 - 데 페이머스 버거
 





요즘 가장 핫한 레퍼 로꼬가
야심 차게 오픈한 수제버거 전문점 더 페이머스 버거입니다!
두툼한 패티와 함께 다양한 시그니처 메뉴들이 눈길을 사로잡는 곳인데요!
금요일과 토요일 저녁엔 초대 DJ가 온다고 해요ㅎㅎ
제 사랑 래퍼들도 자주 온다고 하니 더 열심히 먹으러 다녀야겠습니다><





승리 - 아오리의 행방불명
 





이제 모르는 사람 거의 없는 아오리의 행방불명!
보통 아오리 라멘으로 줄여서 많이 부르시더라고요 ㅎㅎ
전국은 물론 해외까지 지점이 우후죽순 생기고 있는데요!
지점마다 맛 차이는 약간씩 있으니
각 지점의 후기를 잘 검색해서 가보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 같아요~



임창정 - 임창정의 소주한잔
 





노래, 연기, 예능 무엇 하나 못하는 것 없는
임창정이 낸 임창정의 소주한잔!!
의외로 모르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ㅎㅎ
임창정씨가 굉장히 자주 출몰하는 걸로 유명해요!
운 좋으면 같이 사진도 찍고 술도 마셔준다죠~
술을 부르는 안주들로 절대 실패할 일 없는 술집이랍니다!




윤계상 - 미드나잇 인 서울
 





윤계상이 오픈한 한국 시리얼 바 1호점
미드나잇 인 서울입니다!!
근데 왜 사진에 조권이 있나 궁금하신가요~?
현재 조권이 점주로 운영을 하고 있다고 해요!!ㅎㅎ
평상시에는 접하기 힘든 시리얼들부터
다양한 디저트, 여성 취향 저격하는 인테리어까지~
달달한 게 끌릴 때 가보면 정말 좋은 시리얼 바입니다!




이국주 - 국주네 호로록
 





먹방! 하면 떠오르는 이국주의 국주네 호로록!
가게 이름 정말 잘 지은 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
국주씨의 유행어를 활용해서 국수를 잘 표현한 것 같아요!
양도 국주 언니 인심처럼 많다고 하네요 ㅎㅎ
저렴한 가격에 국수가 끌린다면 추천합니다~~




유아인 - TMI
 





배우 유아인이 오픈한 수제버거집 TMI
Too Much Information이라는 뜻을 갖고 있죠~
유아인씨가 운영하는지 모르고 가서 먹었다가
인생 버거집 발견했다고 하시는 분들 한두 명이 아닌 맛집이랍니다!ㅎㅎ
머시룸 프라이와 슈림프 버거가 그렇게 유명하다고 해요!!




환희 - 핀치
 





숨겨진 맛집 핀치입니다!
가수 환희씨가 운영하고 있는 곳인데요!
오전에는 카페, 오후에는 바로 운영되는
분위기 깡패인 곳입니다!!
한번 오신 분들은 맛도 맛이고 분위기 때문에
정말 반하고 가신다고 해요~~ㅎㅎ

 



 


연예인들이 운영하는 식당 모음!
잘 보셨나요~?
의외로 알려지지 않은 곳들이 많더라고요!
단순히 연예인의 이름만 내세우는 게 아닌
진짜 '맛'으로도 승부하는 맛집!
주말에 한번 도전해보세요!!


그럼 여러분들의 즐거운 먹부림을 응원하면서!
이만 물러가겠습니다~


나중에 또 봐요 우리 ♥